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V와 PC 초소형 키보드+마우스+리모콘으로 조작해 볼까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일 케이블 디지털 TV에 관한 간략한 사용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사실 리모콘 하나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기에는 어느정도 제약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TVPC에 적당한 리모콘이 출시되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보았는데 로지텍 코리아에서 흥미로운 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PC와 TV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는 제품으로 휴대 사이즈의 키보드/리모컨으로 사용할수 있는 '로지텍 디노보 미니(Dinovo Mini)라는 제품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와 PC를 연결하여 PC의 활용도 뿐만아니라 TV의 활용도까지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일반 크기의 키보드나 작은 사이즈의 리모콘 만으로 이를 조작하기에 어렵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안하여 손바닥 크기의 작은 사이즈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 거기에 리모콘 기능까지 내장하여 PC와 연결을 통한 사용이 가능하며 TV 또한 조작할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특히 블루투스 기능을 내장하여 무선으로 선없는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이점을 통해 어느곳에서나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는 특징과 Playstation3와 호환성을 통해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백라이트 기능을 통해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식 리튬 이온 베터리를 통해 최대 한달 통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실제 크기는 일반 키보드의 1/5정도의 크기로 152 X 90 X 27.5mm 이며 무게는 약 175g 정도입니다. 가격은 189,000원으로 다소 비싸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