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거들이 친해진다. 블로그 메신저 'IM M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파워블로거님... ^^


블로거들의 파워는 점점 높아지는 듯 합니다.
저만해도 어떤 정보를 찾고자 할때 네이버 지식인 보다는 전문 블로그를 찾아 검색하는일이 많아진 만큼 점차 블로그의 영역은 더욱 높아질 것이란 생각을 해봅니다.

저 또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정말 대단한 블로거분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직접 만나거나 대화해 보지는 못했지만 남기신 글들을 읽어보면 정말이지 대단한 지식과 내공으로 항상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유명블로거 또는 친해지고 싶은 블로거과 대화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 방문자 누구나 실시간으로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서비스를 마이크로 소프트와 다음 이 손을 잡고 다음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메신저를 설치할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IM ME'라는 메신저 서비스로 상반기 중에 선보일 이 메신저는 기존 메신저와는 달리 대화상대를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다른 블로거와 즉석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빨리 이 서비스가 활성화 되었음 합니다. 말씀은 드리지 못했지만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늑돌이 형님, 그리고 디지로그 닷컴의 붸가짱님, VoIP ON Web 2.0 블로거님, 퓨쳐워커 블로거님, 칫솔 초이님등 이 외에도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많이 계신듯 합니다. 이 분들과 좋은 유대관계와 좋은 배움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Comments,   1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