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가 이제는 마이크로 블로깅 서비스인 트위터 서비스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폭발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40자 의사소통의 창구 트위터 서비스를 OZ가 지원하는 휴대폰, 스마트폰을 통해 30일부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0일 부터 시작하는 'OZ 모바일 트위터' 서비스는 LGT가 트위터 사이트를 모바일에 최적화 시킨 웹페이지를 개발한 것으로 자사의 모바일 웹 추천서비스인 'OZ라이프 24' 상의 트위터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사용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설정하면 그 뒤로 별도의 로그인 없이 글 또는 사진을 업로드 할수 있으며 관심대상으로 등록된 트위터의 글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올린 글에 댓글이 달리면 휴대폰 문자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차후 SMS로 글을 올리고 MMS로 사진을 업로드 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시지 전송시 별도의 정도이용료는 없다고 하네요.
아직 제가 트위터를 왕성하게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확하게 어떤 서비스다 말하긴 뭐하지만 한번 서비스가 제공되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리의 OZ 못하는게 뭔가요? 30일 서비스가 시작되면 바로 오즈옴니아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