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제품리뷰

'캐쉬타워', OK캐쉬백으로 게임하고 게임으로 OK캐쉬백을 모으자!

'캐쉬타워', OK캐쉬백으로 게임하고 게임으로 OK캐쉬백을 모으자

OK
캐쉬백 많이 사용하고 계신가요? 설마 아직도 안쓰세요?

이전 제 블로그를 통해 OK캐쉬백 관련 어플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기억 날지 모르겠습니다. 바로 'OK 캐쉬백 터치 2.0(OK CashBag Touch 2.0)' 입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에 이 어플을 설치, 등록해두면 별도 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적립 및 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지갑은 두고 다녀도 스마트폰은 항상 들고 다니잖아요. ^^  



당당함을 가지고 사용하세요

요즘도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꾸준하게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를 올 겨울 얼음 낚시를 위한 장비를 구입하는데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올 겨울 송어 얼음낚시로 즐겁게 보내고 있고 말이죠.

이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OK캐쉬백이 이번에는 새로운 게임으로 만들어져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 방금 소개한 OK캐쉬백 터치2.0과 페이스북 등이 함께 연동이 된 세계 최초 멀티플랫폼으로 말이죠. 오늘 바로 소개할 애플리케이션은 바로 '와글와글 캐쉬타워'입니다.


세계 최초 멀티 크로스 플랫폼 '와글와글 캐쉬타워

와일리가 제작한 이 '와글와글 캐쉬타워(이하 캐쉬타워)' OK캐쉬백 포인트를 가지고 게임을 즐기는 무료 어플입니다

세계 최초 멀티 크로스 플랫폼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캐쉬타워는 그 수식어 그대로 하나의 어플 안에서만 머물고 즐기는 것이 아닌 'OK캐쉬백 터치 2.0 어플' '페이스북'이 함께 연동되어 다양한 편리성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게임입니다.


모바일의 사용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상대적으로 PC 사용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 모바일 시장은 이제 PC의 보완제가 아닌 대체제의 역할로 성장했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는 PC와 모바일을 각기 분리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생태계로 만들어 PC에서 즐겼던 게임을 그대로 모바일에서도 이어서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필요가 생기게 됐습니다.


PC
와 모바일 그 벽을 허물다!

이러한 생각에서 시작한 완성품이 바로 캐쉬타워입니다

단순히 즐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OK캐쉬백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게임, 그리고 PC, 모바일이든 가리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게임. 바로 이러한 생각에서 만들어진 것이 캐쉬타워인 것입니다.


조금 더 간단히 설명하면 캐쉬타워는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OK캐쉬백 정보를 토대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을 통해 단순한 즐거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쿠폰 및 혜택을 제공받게 됩니다. 이렇게 받은 쿠폰 및 혜택은 OK캐쉬백 터치 2.0에 자동 저장되어 평소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페이스북과도 크로스 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승패 여부 등을 페이스북 상에 바로 올릴 수 있으며 친구초대 등이 가능합니다. , PC 페이스북 상에서도 캐시타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PC에서 캐쉬타워를 즐기든, 스마트폰으로 캐쉬타워를 즐기든 그 데이트는 서로 연동 되어 장소 및 시간, 기기에 대한 제한이 없이 마음껏 즐기면 됩니다. 물론 안드로이드와 iOS 단말기 안에서도 마음껏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는 PC상에서 페이스북을 게임을 즐기고 나와서는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고 이 게임을 통해 받은 혜택은 OK캐쉬백 터치2.0 어플로 5만여 가맹점을 통해 이용하면 됩니다.


캐쉬타워는 무슨 게임이야?

캐쉬타워 상에서 내 OK캐쉬백 포인트는 무엇보다 중요한 무기가 됩니다. 이 포인트는 상대방과의 대결에 있어 승패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무기입니다.

배틀존을 통해 다른 캐릭터와 대결을 하게 됩니다. 이때 승패는 포인트가 많은 캐릭터가 이기게 되고 진 캐릭터는 나의 팀의 일원이 되어 또 다른 팀과 대결을 하게 됩니다. 승리를 통해 더 많은 캐릭터를 팀으로 만들수록 포인트는 더욱 높아지게 되고 다른 팀과의 대결에서도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OK
캐쉬백 포인트가 적은 사람은 계속 질 수 밖에 없다

아닙니다. 캐쉬타워라는 게임 안에 '점핑타워' 라는 또 다른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별도 게임상의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내 캐릭터를 터치하여 각 섬에 있는 아이템 등을 먹는 게임입니다. 게임 속의 게임이라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상당히 완성도가 높고 각 레벨 별로 난이도 조절이 잘 되어 있습니다. , 중독성 또한 상당하구요.


이 점핑타워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 다른 캐릭터와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점핑타워를 더 많이 하면 할수록 포인트를 쌓이게 되고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OK캐쉬백 터치 2.0 앱과 상호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 거래실적을 통해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될 경우 단순히 포인트만 적립되는 것이 아니라 추가적인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랜덤으로 게임 중 아이템을 얻을 수 있지만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시 아이템을 제공받아 대결 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것이 끝이 아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여기가 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상당히 흥미로운 요소가 담겨 있습니다.

현재는 캐쉬타워라는 하나의 게임만 있지만 앞으로는 이러한 게임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API 형태의 써드파티를 제공하여 캐쉬타워 안에 들어갈 게임 속의 게임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OK캐쉬백이라는 플랫폼을 기본으로 다양한 제휴사의 게임을 생성될 수 있고 이 게임을 통해 사용자들은 재미와 함께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배틀존이라는 메인 경기를 이기기 위해 점핑타워와 같은 많은 게임을 즐기게 되고 이 게임을 통해 포인트는 물론 다양한 쿠폰 등의 혜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 게임이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질리지 않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으며 제휴사가 많기에 게임을 즐기는 입장에서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잘 키운 플랫폼 하나! OK캐쉬백

지금까지 게임은 재미만을 안겨주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어떠한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도 그 게임의 퀄리티나 재미는 떨어지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크로스 플랫폼을 통해 제대로 연동되는 게임도 없었습니다.

이러한 단점들을 해결한 것이 바로 캐쉬타워라고 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이라는 든든한 자원을 바탕으로 API를 통한 다양한 게임의 발전 가능성, PC와 모바일 그리고 페이스북과의 완벽한 연동을 통한 자유로움 등 잘 키운 플랫폼 하나가 어떤 식으로 변화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하나의 사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와글와글 캐쉬타워가 어떤 녀석인지 소개를 했으니 다음편에서는 설치방법 및 OK캐쉬백 터치2.0과 페이스북을 통한 연동 방법 등을 소개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