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출시를 앞둔 삼성. 티징 사이트 오픈 tgeltaayehxnx는 무슨뜻?
혹시 "Destination: tgeltaayehxnx" 무슨 뜻인지 아세요?
갤럭시S3 공개 일과 장소를 영국 런던 5월 3일로 정식 발표한 삼성전자는 이번에는 꽤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갤럭시S3 티징 사이트를 오픈 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의 현재 위상을 그대로 반영하듯 다양한 루머가 등장한 것은 물론 삼성전자 역시 이러한 관심을 더욱 자극하고 이끌고자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3 디자인 유출? 끊임없는 루머 또 뭐가 있는가?
갤럭시S3 스펙 루머를 정리해보자! 갤럭시S3 출시 과연 어떻게 나올까?
그 중 하나가 바로 갤럭시S3 티징 사이트입니다.
갤럭시S와 갤럭시S2 등 스마트폰 시장에 있어 어느 정도의 위치를 확립한 삼성전자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갤럭시S3 출시 및 공개에 앞서 재미난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미국시간으로 오늘 아침 삼성전자는 자사의 모바일 트위터 계정을 통해 "Destination: tgeltaayehxnx"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tgeltaayehxnx’는 사실 이 단어 자체에 큰 의미를 지니지는 않습니다. 뜻도 없고 말이죠. 다만 ‘tgeltaayehxnx’의 철자를 잘 살펴보면 재배열하면 바로 ‘The Next Galaxy’라는 단어가 완성됩니다. 즉, 다음 세대 갤럭시 바로 갤럭시S3와 관련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tgeltaayehxnx’에 .com tgeltaayehxnx.com을 주소창에 입력하면 갤럭시S3 티징사이트가 오픈됩니다. 이 사이트를 보면 많은 내용이 담겨 있지는 않습니다. 갤럭시S3에 대한 어떤 정보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직 카운트다운을 나타내는 시간과 함께 이 시간이 지난 후 다음 단계로 안내하겠다는 문구만 보여집니다.
글쎄요. 현재 약 9시간 정도 남았는데 이 시간이 지난 후 어떤 것을 또 보여줄지는 모르겠습니다.이전 신차가 발표될 경우 시간이 지날 때마다 일부 디자인을 유출하는 등의 홍보 전략이 있었던 것처럼 카운트다운이 지난 후 갤럭시S3 디자인을 보여줄지 혹은 갤럭시S3 스펙을 보여줄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다만 조금 걱정이 되는 것은 막상 제품이 나왔는데 기대했던 것만큼의 제품이 아닐 경우 지금의이러한 과정들이 그저 설레발(?) 정도로 그치는 것은 아닐가 하는 우려가 들기도 합니다. 이전에 애플과 관련해 ‘루머로 흥 한자 루머로 망할 수 있다’라는 글을 적은 바 있습니다. 즉, 루머나 사전 마케팅이 너무 과할 경우 소비자는 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게 가질 것인데 실제 출시 제품이 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경우 그에 따른 상대적인 실망감도 클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자~ 이제 날짜는 정해졌습니다. 조금 더 박차를 가해서 정말 기대만큼 완성된 제품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