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플립커버 추천,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베이직 폴리오 사용후기
갤럭시S4를 제대로 보호해주고 거치대 기능을 담고 있어 영화, DMB 등을 감상할 수 있고, 카드도 수납할 수 있는 무난한 케이스를 찾으시나요?
사실 가장 무난한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되기도 합니다. 이런 측면에서 봤을 때 오늘 소개할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Basic Folio Case)는 가장 대중적인 플립커버가 아닐까 합니다.(이 글은 포레스트 그린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Basic Folio Case For Galaxy S4
갤럭시S4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는 가장 무난한 플립커버라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블랙, 네이비, 핑크 총 4가지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과 재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갑형 디자인의 케이스는 외부 고급합성피혁을 적용하였으며 내부에는 샤무드 재질을 적용하여 고급스런 느낌을 잘 담아냈습니다. 사출 방식이 아닌 가죽 내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출 방식으로 선호하는데 반대로 사출 방식보다는 이와 같은 방식을 선호하는 분들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삽입하는 방식으로 타이트하게 제작되어 있어 제품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또한, 충전단자, 후면 카메라, 플래쉬, 스피커, 전원/볼륨버튼 등 정확하게 매칭되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커버 좌측 상하 모서리에도 자석을 내장하여 쉽게 커버가 들리는 것을 막아줍니다. 실제로 커버가 고정이 안되 덜렁거리는 경우가 있는 이 제품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줍니다.
갤럭시S4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의 사이즈 8.2x1.6x14.1cm와 68g의 무게로 전체적인 크기나 무게를 크게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거치대를 기본 내장한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
갤럭시S4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는 거치기능을 제공합니다. 후면부분이 접히는 거치 방식으로 동영상이나 DMB 등을 감상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회사에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하여 거치해놓고 모바일 메신저 대화할 경우나 페이스북 등을 이용할 때 이 거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책상에 거치해놓고 사용하면 이메일 확인 등 작지만 또 하나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퀵 커버 기능
포레스트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의 또 다른 기능은 바로 퀵 커버 기능입니다. 커버를 열면 화면이 켜지고 커버를 닫으면 화면이 꺼지는 이 기능은 별도 전원버튼 등을 누리지 않고도 커버를 열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합니다.
이 퀵 커버 기능을 사용하다가 과거 갤럭시노트2 기본 플립커버를 사용하면 상당히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삼성에서 출시된 갤럭시노트2 플립커버는 이러한 기능이 없어 커버를 열고 전원이나, 홈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실제로 퀵 커버 기능이 있는 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갤럭시노트2 플립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켜질 줄 알고 가만히 기다리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고로 퀵 커버 기능으로 인해 신용카드 마그네틱이 손상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품을 보면 카드 수납하는 부분에 카드 수납하는 방법을 별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꼭 참고해서 카드를 수납하세요.
포레스트 그린의 제품을 리뷰를 통해 많이 사용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확실히 저가형과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중박 이상의 모습을 보여준다라는 느낌입니다.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비해 상당히 고급스럽고 뛰어난 완성도와 마감도를 보여주는 제품을 잘 만들어낸다고 해야 할까요?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런 제품 그리고 오래 사용해도 한결 같은 제품을 원한다면 이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를 사용해보세요. 아! 가격은 32,000원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에는 액정보호 필름이 기본 담겨 있습니다. 케이스를 하나 구입하면 자동으로 액정보호필름까지 제공되니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