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티저 이미지 공개. G5 카메라 성능을 담고 있다? 과연 어떤 의미일까?
LG USA Mobile 트위터를 통해 LG G5 티저이미지 3장을 공개했습니다. 언뜻 보면 특별한 의미가 없을 것만 같은 이 3장의 사진에 과연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걸까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측면 셔터 버튼이 탑재된다?
5번째 G시리즈를 의미하는 듯 지하철에 표시된 숫자 5를 찍는 듯한 손 모양의 이미지를 보면 마치 측면부에 셔터버튼이 있는 손가락의 위치가 살짝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화면을 터치하거나 음성 인식 등을 많이 이용하는데 이와는 다른 촬영 방식을 지원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하게 됩니다.
넓은 화각을 지원한다?
두번째 이미지는 숫자 5가 담긴 길거리 표지판입니다. 숫자5 이외에는 숨겨 있는 의미를 찾기가 어려운데요. 굳이 언급하자면 넓은 화각을 지원하는 것은 아닐까 합니다.
더 개선된 손떨림 방지 기능?
마지막 사진은 신호등 이미지입니다. 숫자5와 함께 손바닥 모양이 눈에 띄는데요. 일반적으로 손바닥 모양은 손떨림 방지와 관련한 아이콘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말이죠.
이미 G4에 광학식 손떨림 기능인 OIS가 탑재된 만큼 G5에는 조금 더 개선된 또는 혁신적인 손떨림 방지 기능이 탑재되지 않을까 합니다.
예상은 빗나가라고 하는거죠!
뭐 숨겨진 속내없이 숫자 5를 통해 G5 티저임을 말하고자 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티저라는 것이 각 이미지마다 숨겨진 무언가가 있었던 것을 보면 단순한 이미지라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재미로 티저를 공개하는 거니까요.
아무튼 LG전자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G5 카운트다운을 시작했습니다. 삼성 갤럭시S7이 공개되는 2월21일 G5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위 카운트다운 이미지 역시 무언가 의미가 내포되어 있을 듯 한데요. 로봇의 경우 메탈바디와 세컨드디스플레이를 의미하는 듯한데 나머지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쉽게 파악이 안되네요. 비행기의 경우 침체됐던 LG전자 모바일 부분에 있어 새롭게 도약하겠다라는 의미일지 조금 더 지켜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