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어플추천]사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프리스마(Prisma)

사진을 그림으로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프리스마(Prisma)

찍은 사진 그대로도 좋지만 가끔 특별하게 바꿔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꼭 포토샵이 아니어도 내가 찍은 사진을 조금은 색다르게 만들어봤음 했는데요. 이럴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사진을 그림으로 만들다!

바로  프리스마(Prisma)라는 어플입니다. 사진을 명화와 같이 그림으로 만들어주는 앱인데요. 이런 어플들이 꽤 많이 있기는 한데요. 퀄리티가 굉장히 좋습니다. 더욱이 무료어플이기도 하고요.

심지어 사용방법도 너무나 간편합니다. 사진을 찍거나 폰에 있는 사진을 선택한 후 원하는 필터를 누르면 끝입니다. 총 29개의 필터가 있고요. 백문이 불여일견 제가 찍은 사진을 가지고 다양한 필터를 적용해봤습니다. 한번 보시죠.

만약 우측 하단에 있는 워터마크가 싫다면 설정에 들어가서 워터마크 체크를 해제하면 됩니다.

이렇게 변환된 사진은 정사각형 모양으로 크롭된 이미지로 저장되어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기 좋습니다.

추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용자가 많을 경우 변환이 느리거나 다시 시도해 달라는 화면이 자주 나오네요. 또한, 이렇게 변환된 사진을 출력해서 큰 액자로 만들면 참 좋겠는데 아쉽게도 사이즈가 700x700입니다. 작은 액자에는 넣을 수 있겠지만 큰 액자에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별볼일 없던 사진도 꽤 특별하게 변화됩니다. 가끔 좀비처럼 만들어주기도 하지만 추억을 더 재미있게 기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PCP인사이드 인기 글 보러가기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