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에서 키즈모드 캐릭터 찍고 카카오키즈탭 받아가세요!
폭염주의보가 내려지고 올 여름 중 가장 덥다고 한 지난 토요일(8월5일) 에버랜드 가자는 딸 아이의 애교섞인 부탁에 오후 느즈막히 다녀오게 됐다. 때마침 에버랜드에서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고 또, 삼성 키즈모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갈아 입힐 옷과 물총을 들고 출동했다.
키즈모드 캐릭터 찾으러가자!
키즈모드 #해시태그 포토 이벤트는 에버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참여형 썸머 이벤트로 장미원과 포시즌스 가든 곳곳에 숨겨진 키즈모드 캐릭터를 찾아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리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이다.
SNS에 업로드시 #키즈모드 #카카오키즈 #에버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야 하며 키즈모드 앱 설치 후 실행화면 캡쳐 이미지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쭉~ 올라간다.
참고로 해시태그 이벤트는 단말기 기종 상관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지만 키즈모드 앱은 삼성 갤럭시 시리즈에서만 설치할 수 있다.(단, 일부 갤럭시 단말의 경우 지원되지 않을 수 있다.)
이 행사는 7월6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은 키즈모드 캐릭터 인형 4종 세트(30명), 카카오 키즈탭(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10일이다.
에버랜드에서 키즈모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라는 소식을 듣고 이들이 숨어 있다는 장미원과 포시즌스 가든을 방문하여 캐릭터를 찾아봤다. 다만 폭염이 쏟아지는 이날 빨리 물놀이 하러 가자고 졸라대는 아이 때문에 이리저리 돌아다닐 수 없어서 잠시 캐릭터 찾기를 미루고 장미원에 있는 물 분수에 물놀이하러 갔다가 운좋게 크로크로를 발견하여 바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었다.
키즈모드를 자주 하던 아이어서 그런가 먼저 크로크로를 발견, 알아서 반갑게 달려가 포즈를 취해주어 쉽게 아이의 모습을 찍을 수 있었다.
배지 증정 이벤트도 참여해보자!
또한, 장미원 뿐만 아니라 포시즌스 가든 내 미션 슈팅 워터 밤(Mission Shooting Water Bomb)이라는 미니 게임 부스가 마련되어 있다.
가져간 물총으로 과녁도 맞추고 서로 대결도 하는 게임부스인데 이 부스에 방문해서 게임도 즐기고 또, #해시태그 포토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이라면 키즈모드 배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라 키즈모드 앱을 설치한 것을 보여주면 추가로 배지를 받을 수 있다.
밤밤맨이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현재 에버랜드에서는 밤밤맨들과의 물총 싸움부터 다양한 물총 게임 그리고 카니발 광장에서 펼쳐지는 워터배틀 공연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흠뻑 젖을 각오를 하고 방문을 해야한다. 엄청난 규모의 워터 페스티벌 답게 에버랜드 곳곳에서 물이 쏟아져, 더운 여름날에도 시원하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었다. 또한, LED 패널에 물이 닿으면 LED 조명이 반응하여 빛이 나는 국내 최초 LED 워터 그래피티도 전시되어 있으며 이곳에도 키즈모드 캐릭터가 등장한다.
여기저기서 밤밤맨들이 물총으로 마구 공격하며 카니발 광장에서 펼쳐지는 워터배틀 공연은 우비가 있다하더라도 젖을 만큼 시원한 물 세례가 펼쳐진다.
더운 여름 아이들과 시원하게 놀다 올 수 행사가 아닐까 싶은데 방문한김에 키즈모드 이벤트도 참여해서 아이에게 키즈모드 캐릭터 인형 혹은 카카오 키즈탭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 한다.
PCP인사이드 인기글 보러가기
* 본 포스팅은 에버랜드와 삼성 키즈모드로부터 이용권 및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