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서 붙혀 쓴다. 3개의 탈착장치
1. 키보드 밧데리, 2. 거치대 충전기, 3. Hi-Fi 스테레오 스피커 4. UCC 편집기
마우스가 포함된 키보드입니다. 이 제품의 최고 아이디어로 판단됩니다.
이건 조금 이해가 안됩니다만 실제 제품 설명을 들어야 할듯 합니다.
상당히 예쁘지만,이것만 들고다니면 터치만 해야 할듯..
옆모습 예쁘네요. 기대가 됩니다.
알려진 제품의 사양입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국내에서 인텔의 ATOM 플렛폼을 다룬 유일한 제품입니다.
* 이 제품을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
1. 탈착 키보드/마우스
-. 탈착 키보드 방식은 거실에 본체를 놓고 쓸 경우에 대형화면의 LCD TV에 장착하여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
그 후, 탈착 키보드를 블루투스 방식으로 컨트롤하여 쓸 수 있습니다. 즉 HTPC로의 변신이 가능하죠.
본 제품을 직접 살펴볼 예정이지만, 이 기능이 실제 가능하다면, 상당히 획기적인 쓰임새가 되겠군요.
2. 탈착 UCC 에딧터
-. 이 부분은 사실 생각해보면 상당히 전문적인 분야입니다. 알고보면 기자분들이 해당 영상을 간단하게 만들어
올리는 데는 굉장히 편한 구조가 되겠군요. 어찌보면 좀 엉뚱한 부분이지만,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3. 충전 스텐드
-. 집안에 들어와서 쓰던 PC를 바로 충전시켜놓고 TV에서 PC를 쓸 일이 있다면 이렇게 바로 쓸 수 있죠.
1번의 기능을 쓰기에는 너무 좋은 필요 충분 조건을 갖추고 있는듯 합니다.
4. 듀얼 카메라
-. 소니의 UX시리즈가 화상카메라, 촬영카메라를 2개 가지고 있듯이 이제품도 2개의 카메라를 내장하고 있죠.
이는 제품의 활용도가 매우 높아질거라 봅니다만, 한편 전력소보, 가격상승이 걱정입니다.
사실, 이 제품이 처음에 왜 저 키보드/마우스를 탈착식으로 해 놓았을까 매우 의아해 했었습니다. 하지만, HTPC를 쓰시는 분들은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키보드/마우스가 HTPC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실제 본 제품을 리뷰할 기회가 닿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정확하게 사용해보고 분석해 본후에 여러분께 공개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CPinside.
자료출처 : Porcketa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