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삼보 PMP 폴릭 과연 어떤 성능을 보여줄 것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보가 셀런에 인수되면서 서비스와 단말기의 만남이 이루워져 다양한 시도의 플랫폼을 보여줄것으로 기대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첫번째 단계로 우선 다양한 단말기를 삼보를 통해 출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이미 내비게이션을 출시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를 할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연이어 휴대용 단말기인 PMP까지 그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PMP의 이름은 '폴릭(Pholic)'으로 'TG Pholic CP-100' 모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AM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 선명한 화면이 기대됩니다. 특히 PMP의 기능 이외에 GPS를 기본 내장하여 뚜벅이 맵과 등산맵등  다양한 활용도의 폭을 넓히려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내장 용량은 4G이며 외장 SD 슬롯을 지원, 가격은 24만 9천원입니다.

아직 명확한 성능은 알수 없지만 D2와 좋은 경쟁 제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또한, 단순히 단말기 만의 출시가 아닌 P2P IPTV등의 모바일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여 다양한 활용의 폭을 넓혀주길 기대해 봅니다.


2008/04/29 - [ITNEWS] - 삼보컴퓨터 UMPC를 출시한다?
2008/04/21 - [ITNEWS] - 내비게이션을 편의점에서 구매가능 하다구?
2007/10/05 - [결합상품/IPTV/DV] - [IPTV] IPTV 업체 셀런 삼보 컴퓨터를 인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