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

쓸만큼 쓰고 할인받을 만큼 받자~! 통신요금 할인

SK와 하나로가 만나 새로운 브랜드로 이름을 건 SK 브로드밴드는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통신요금 월 5000원을 할인해주는 'SK 브로드밴드 - 현대카드 M'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전 카드 할인 혜택은 카드 사용요금에 따라 차등 할인적용이 되었지만 이번에 제휴한 현대카드 M은 이 카드를 통해 자동이체를 신청하여 사용할 경우에 무조건 월 5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국내 가맹점을 통해 0.5~3% M 포인트 적립과 주유 리터당 50포인트 적립, 외식, 영화 2%, 2% 더블적립등 기존 현대카드 M의 혜택을 그대로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만 사용할 경우 연회비 1만원, 해외의 겸용일 경우 1만 5000원의 연회비를 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드신청후 3개월간 10만원 이상 사용시 그해에 한해 1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휴대폰, 초고속 인터넷, 무선 인터넷, 인터넷 전화, IPTV 등등 정말 많은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통신요금은 의식주의 버금갈 만큼 주요한 소비지출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지출을 조금이나마 줄이기 위한 방법 역시 참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드사와의 제휴, 결합상품, 망내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적극 활용하는 것도 통신요금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조금씩 사용하고 아껴서 사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일수 있겠지만 이와는 반대로 필요한 만큼 사용하되 그 요금을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받고 아껴쓰는것도 좋은 방법이란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