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무선인터넷 서비스 OZ가 어느덧 가입자 100만을 넘어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제가 너무 늦게 알았나 봅니다. 축하합니다~!
음... OZ 100만 가입자 돌파 이벤트로 "나에게 OZ란 ~~~~~ [이]다." 라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http://www2.ozgeneration.com/oz_million/million_index.asp
내가 생각하는 또는 당신이 생각하는 오즈(OZ). 이 오즈에 대한 재미있는 생각들을 간단하게 작성하여 응모하면 됩니다. 그리고 그렇게 생각한 이유 역시 간단히 작성하고 내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재미있는 것은 선정될 경우 TV와 라디오, 인터넷 등에서 내 이름이 그대로 나와 광고에 등장시켜 준다고 합니다.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되면 1주차(11월30일~ 12월 6일)의 경우 이연희, 유승호등의 OZ 광고모델들의 사진과 함께 네이버와 다음을 통한 OZ 광고에 내글이 함께 나오며 2주차(12월 7일~12월13일)의 경우 김기범, 김범, 최아라가 내 글과 이름을 라디오 광고에서 말해줍니다. 그리고 3주차(12월 14일~12월 21일)의 경우 TV를 통해 내이름이 나오게 됩니다. 마지막 4주차(12월 22일~12월 24일) 최종 당첨자를 발표하여 오즈옴니아 영화예매권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중복응모가 가능하니까 내가 지금까지 오즈를 사용하면서 혹은 오즈 광고를 보면서 느꼈던 생각들을 넣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한 10개 정도 넣어봤습니다.
이유는 "나에게 부족한 무언가를 채워주니까..." 라고 적어봤습니다. 오즈의 마법사 내용을 보면 허수아비는 마음을 사자는 용기를 양철 나무꾼은 지식을 원하니다. 이렇게 내가 원하는 무언가를 채워줄수 있는 것이 오즈가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으으으 손발이 오그라 드나요? ㅋㅋ
내가 원하는 식당을 찾아주고, 길이 어디 막히는지 알려주고 버스가 언제오는지등등... 무선인터넷 오즈를 통해 보여주는 많은 서비스는 저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2009/11/27 - [리뷰&리뷰] - [리뷰] 쉬워도 너무 쉽다. OZ와 아르고로 내 PC를 맘대로...
2009/11/24 - [결합상품/무선인터넷] - OZ 월드로 떠나는 여행? 여행비는 OZ&JOY로?
2009/11/11 - [리뷰&리뷰] - [리뷰] PC용 오즈(OZ) 위젯. 좋은점과 나쁜점을 따져보자!
2009/09/19 -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 오즈(OZ)와 선덕여왕이 만나다? 오즈 모르나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