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 옴니아2, KT 쇼옴니아에 이어 LGT 오즈옴니아가 오늘 오후 3시부터 17일일까지 오즈옴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10명에게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오즈옴니아 홈페이지 (www.ozomnia.co.kr)를 가보니 위와같이 공고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중요한 만큼 어느정도의 수준으로 출시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가격대가 예상했던것 보다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아이폰 가격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현재 가격을 비교해 보면 무료통화 시간이나 데이터 용량에 있어 사실 큰 차이를 보인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특히 기본료가 같은 더블 55와 i 미디엄을 비교해 보면 무료통화 73분 정도의 차이와 약 4만원 정도의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또한, 아이폰 i 라이트 요금제와 같은 가격대인 더블 35를 보면 무료통화 51분 데이터 500mb 정도 우세하며 구입가격은 아이폰의 경우 26만원대 오즈옴니아 24만원으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 명확하게 공개된 요금제가 아닌 만큼 아직 왈가왈부 할것은 아니지만 현재로써는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는 요금제라 평가됩니다.
요금 부분에 있어서는 좀더 정확하게 파악이 되는대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음... 예약판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면 신규,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21일부터 택배로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예판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의 경우 8G 외장메모리, 가죽케이스, 액정보호필름등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100명을 추첨을 통해 30만원 가량의 뱅앤올룹슨 이어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