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LGT 사용하세요? 더 저렴하게 사용해볼까요? 2탄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T 사용자분들께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저도 물어보고 배워가면서 작성하는 글인지라 약간씩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꼭 대리점이나 고객(019-114)에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그 두번째 시간으로 현대카드 M만 알고 있었는데 신한카드로도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흠... 가끔 대리점가서 대리점에 비치된 책자를 자주 봐야할것 같습니다. 이번에 설명할 것은 LGT과 하이세이브 신한카드를 통해 포인트로 휴대폰 구입금액을 결제하는 신용카드 서비스입니다.

앞서 설명한 현대카드 M과 마찬가지로 카드 사용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면 이 적립금에 따라 휴대폰 결제 금액을 대신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적립율을 살펴보면

백화점(현대, 신세계, 롯데) 7% 적립, GS 칼텍스 1L당 80원, 외식(아웃백, VIPS, TGIF, 베니건스, 씨즐러) 7% 적립,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베어커리(파리바게트) 5% 적립,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5% 적립, 학원 5% 적립, LGT 통신요금 5%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1달 동안 백화점, 외식, 학원비, 이마트에서 각 10만원을 사용했고 통신요금을 3만원 정도 사용한다고 했을때 각 퍼센트별 적립금을 따지면 한달에 25000원이 적립됩니다. 2년이면 60만원이 적립되게 됩니다. 즉, 현재 쿠키폰의 출시가를 60만원이라고 했을때 2년  약정으로 구매를 하게 되면 기기값 없이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전  LGT 직원도 그렇다고 카드 관련 회사를 다니는 것도 아닙니다. 그저 좋은 요금제를 찾아 이리저리 번호이동하면 떠돌아다니는 일반 사용자일뿐입니다. 지금은 LGT와 KT 둘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통신요금을 조금이라도 줄여보자는 취지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