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iPad) 국내 가격 맞추기 이벤트 함 할까요?
애플 홈페이지를 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iPad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기기를 놀라운 가격으로’라는 문구와 함께 말이죠.
이 놀라움이라는 것이 과연 어떤 놀라움일지 참 애매모호합니다. 저렴해서 놀라는 것인지 비싸게 책정되서 놀라는 것인지 말이죠. 또는 아이폰보다 큰데 가격이 저렴하니 놀라라라는 말인지.
워낙 놀라운(?) 가격대로 출시해주었던 애코이기에 이번 아이패드 역시 어느 정도 가격에 출시될지 기대되면서도 참 살이 떨리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배송비, 창고보관료, 부가세, 관세등 이해는 가지만 그래도 얼척없는 가격대를 선보인 만큼 이번에도 좀 저렴하게 출시되어 주길 바라는 바입니다.
어느정도일까요? 전
16G WIFI 699,000원
32G WIFI 799,000원
62G WIFI 899,000원
정도만 되어주길 희망(?) 합니다.
현재 구매대행이나 배송대행을 통해 국내에서도 많이 구입하고 계시는데 개인적으로도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하려 했다가 지인분이 이달 말쯤 미국에 다녀오신다고 하셔서 살짝 부탁할 예정이긴 합니다.
구매대행은 부르는 게 값이더군요. 업체마다 다르긴 하지만 16G WIFI 모델의 경우 85만원 정도 되는 것 같고 32G WIFI 모델의 경우 심한 곳은 100만원이 훌쩍 넘어 버립니다. 이리저리 알아봤거든요. ^^;
가격 예상하기 한번 할까요?
정확하게 맞추신 분은 비싸고 푸짐하진 않지만 저렴하면서 쓸모 있을 것 같은(?) 사은품을 드립니다. ^^ 가장 근접하신 4분께는 사비 털어 아이패드 액보 하나와 아이폰 액보, 모토로이 액보, 옴니아2 액보 한장씩 쏩니다. 정확하게 맞추신 분께는 뭘 드려야 하나… 싸구려지만 전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체감 이어폰 Vibe BS HD를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결혼하고 나니… 참 ^^
저 혼자 예상하다 끝나는 건 아닐지 살짝 걱정도 됩니다. ㅋㅋ
RT 해주시면 감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