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분히 체험단을 노린 글입니다. 다줄 듯 했는데 체험단이 되려면 5개의 미션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하~ 체험단이 되어 작성하는 글보다 더 많다는… ^^;
관심이 없으시면 뒤로 가기를 바로 눌러주세요. pcpinside에는 이외 괜찮은 글들이 꽤 있답니다.
미션으로 작성하는 글이지만 시리우스(SIRIUS) 광고는 참 재미있습니다. 현재 SKY에서 하는 광고 뿐만이 아니라 OO자동차 광고 중간에 갑작스럽게 등장하는 시리우스 광고는 꽤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이외에도 CGV 극장 광고, 코엑스 메가박스, 잠실 야구경기장과 강남대로 옥외 광고를 통해 갑작스럽게 외계인이 지구에 신호를 보내는 듯한 느낌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androians.com/를 가지면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 재미있습니다. 요즘은 단말기 하나가 출시되면 이와 관련한 노래도 같이 나옵니다. 반복되는 후크송으로 귀에 착감기는 음과 가사로 머리에 각인을 시킵니다. 이번 시리우스가 하는 광고 역시 이전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보입니다. 시리우스와 관련한 글에서도 작성했지만 오그라드는 컨셉임은 분명하지만 시리우스만의 문화를 이끌려는 모습은 꽤 신선하면서도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과연 어느 정도의 성과를 거둘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시리우스 광고는 강추합니다. 흐믓하네요. 시리우스 발표회 장에서도 남성블로거 분들이 시선을 못땠다는...
2010/04/15 - [디지털기기/스마트폰/휴대폰] - SKY 시리우스와 아이폰이 닮은 점은? 감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