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 이벤트 설문을 참가하고 무료 MMS 받자!
KT가 꾸준히 독특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첫눈’입니다. 물론 서울, 경기 지방에는 이미 첫눈이 내리기는 했습니다. 물론 첫눈 같지도 않은 첫눈이었지만 말이죠.
처음이라는 의미는 참 중요합니다. 첫 아이, 첫 걸음, 첫 단추, 첫 사랑 등등 나이를 먹게 되면서 처음이라는 의미부여가 점차 줄어들게 됩니다만 매년 눈(Snow)만은 처음이라는 의미를 부여해 줍니다. 흠~ 첫눈… 나이를 먹었음에도 왠지 맘이 설레네요.
첫눈이 오면 내가 아는 누군가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말이죠. 늦게 보내면 안 된다는 생각이 드는지 누구보다 먼저 보내려고 합니다. 그리고 첫눈 내릴 때 받는 문자로 나의 인간관계를 가늠하기도 합니다. 하~ 좀더 인간관계를 쌓아야 겠네요. ㅎㅎ
잡설이 길었는데 KT가 ‘눈’과 함께하는 ##1004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시지를 통해 참여하는 이번 설문 이벤트는 총 8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첫번째 설문으로 ‘눈을 함께 맞고 싶은 스타는?’ 두번째 설문으로 ‘눈을 밟으며 데이트 하고 싶은 장소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쎄요. 전 좋아하는 스타가 없어서 딱히 없습니다만 눈을 밟으면 데이트 하고 싶은 장소는? 이라는 질문에는 ‘눈 쌓인 길을 아무도 밟지 않은 곳이라면 어디든’이라고 답하고 싶습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함께 눈을 맞고 싶은 스타의 이름 그리고 데이트 장소를 문자 또는 사진으로 첨부하여 보내면 됩니다. ##1004번으로 말이죠. 이렇게 보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만 명에게 KT MMS 200건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스노우 모찌를 350명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참여기간은 11월 22일부터 11월 28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당첨된 무료 문자 MMS (Mutimedia Messaging System) 200건은 2011년 1월 5일부터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 당첨일은 12월 24일입니다.
MMS는 아시다시피 문자와 함께 사진, 영상, 음악파일을 첨부하여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kb 미만은 200원, 100kb 이상은 500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는 MMS이기에 그리고 연초 MMS 사용이 많아질 것이 분명하기에 간단히 설문에 참여하고 무료 MMS를 받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더불어 스노우 모찌까지…
아~ 참고로 당첨되어 무료 MMS 200건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먼저 요금제게 포함된 무료 MMS 문자를 모두 소진한 다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모찌는 일본말인텐데… 스노우 찹쌀떡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