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이벤트! 더위와 오심 스트레스 이걸로 풀자!
올림픽 시즌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고 눈물도 많은 이번 런던올림픽.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다가도 울화통의 울분을 토해내기도 합니다. 이번 런던 올림픽은 다른 의미로 우리를 참 기쁘게도 그리고 슬프게도 합니다. 아무래도 안 좋은 일은 더 기억에 강하게 박히는 만큼 이번 런던올림픽을 그닥 좋은 인상으로 남지는 못할 듯 합니다.
스트레스 좀 풀라고 보는 올림픽인데 이래저래 스트레스를 더 받으셨다면 다른 부분으로 좀 푸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SKT에서 진행하는 T멤버십 이벤트 ‘넝쿨째 굴러온 T맴버십 2탄’ 입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른바 넝쿨당 드라마를 패러디한 제목이네요.
‘넝쿨째 굴러온 T맴버십 2탄’은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픽 기간에 맞춰 올림픽 컨셉으로 짜여진 이벤트 입니다.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하나는 ‘수박 깨면 금 은 동 대박 선물이 박~박’, 그리고 ‘Cooooooool한 블라스트를 원해? 소셜 댓글로 정답을 남겨라!’ 두가지 입니다.
참여 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이벤트 URL
모바일
http://sktmembership2.sktev.com/m/
먼저 위 주소로 접속하면 앞서 소개한 2개의 이벤트가 보입니다. 순서대로 참여하면 되겠죠?
먼저 ‘수박 깨면 금 은 동 대박 선물이 박~박!’은 금, 은, 동 각 메달마다 걸려있는 선물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한 다음 수박을 골라 수박을 깨트려 그 안의 색상이 선택한 메달의 색상과 같으면 당첨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단, 참여는 간단하지만 선물은 제법 강합니다.
먼저 금메달의 경우 순금 5돈(3명), 갤럭시S3(5명)를 선물로 제공하며 은메달은 SK상품권 5만원권(100명)과 VIPS(빕스)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 상품권(100명) 그리고 동메달은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L + 콜라 1.25L(300명)과 투썸플레이스 팥빙수(300명)를 제공합니다.
위 화면은 모바일에서 했을 때 화면입니다.
이미 제가 참가 했을 때는 순금 5돈 총 3개 중 2개가 당첨이 되어버려 1개의 순금만이 남았습니다. 각 상품마다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빨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박 깨기 이벤트는 하루에 1번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진행되며 SKT VIP/GOLD 등급은 하루에 2번 기회가 주어집니다. 아무래도 당첨 확률은 더 높을 듯 합니다. 저도 며칠 해봤는데 역시 이런 이벤트에는 운이 없는지 계속 꽝 만 나오네요. 욕심부리고 순금만 선택해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내일 또 순금으로 도전하렵니다. 1분만 투자하면 되는데요. 일어나자 마자 해야겠습니다.
두번째 이벤트인 ‘Cooooooool한 블라스트를 원해? 소셜 댓글로 정답을 남겨라!’는 그날 그날 바뀌는 이벤트 문제를 보고 SNS 댓글로 정답을 맞추면 되는 또 하나의 간편한 이벤트입니다. 문제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롭게 업데이트 됩니다.
정확한 정답은 SNS에 담긴 분들 중 매일 5분에게 베스킨라빈스 블라스트를 바로 쏜다고 합니다. 즉석에서 SMS로 쿠폰을 발송해준다고 하네요. 폭염주의보, 폭염경보가 내려지는 지금 시원한 블라스트 한잔 선물 받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의 문제는 “1888년 런던 연쇄살인마를 소재로 만든 뮤지컬로 안재욱, 유준상 등 호화 캐스팅이 돋보이며 T멤버십 VIP회원은 최대 4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 뮤지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네요. 자! 정답을 아시는 분은 바로 위 URL로 접속해서 SNS에 남기시길 바랍니다. 뭐~ 정답이 맞을지 모르지만 아마도 “잭더리퍼”가 아닐까 합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2012년 7월 16일~8월 16일 한달 간입니다. 얼마 남지 않았죠? 그런데도 아직 상품은 제법 남아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 진행한다고 하네요.
자! 바로 도전해보세요. 올림픽 오심 그리고 살인적인 더위로 스트레스 받은 거 T멤버십 회원이라면 짧은 시간 투자해서 좋은 상품을 받아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 이라는 걸 보니까 앞으로 또,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