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는 휴대전화 통화요금을 절감할수 있도록 하는 '감(感)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에 '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전화사용시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성네트웍스에 따르면 평균 20~30% 정도 절감할수 있으며 특히 국제전화의 경우는 약 61%정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전화의 경우 10초당 14원의 통화료로 사용할수 있으며, 일반 전화요금과 비교하여 최대 30% 낮은 요금이라고 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감 서비스 홈페이지 www.gaam.kr 로 접속하거나 휴대전화 (5430 + 네이트)를 통해 접속 서비스를 신청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현재는 SKT 가입자만 사용이 가능하면 하반기 부터 KTF와 LGT도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용방법은 일반 휴대전화 사용과 동일하며 사용환경에 따라 휴대전화와 감 서비스를 선택해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사용해 보지 못해서 어떠한 방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삼성네트웍스가 진행하는 것으로 봐서는 어느정도 예상은 됩니다.
과연 통화품질이나 가입비, 기본요금등은 책정되었는지 책정되었다면 어느정도 수준인지 봐야겠습니다만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 어떤 방식인지... 혹시 정확히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