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터치와 쿼티 키보드와 게임 패드를 다 담은 휴대폰

재미있는 녀석이 에이빙에 소개가 되어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

이전에 LG전자에서 디스코폰이라는 녀석이 출시되었습니다. 김태희가 광고한 이 모델은 돌리고 누르고 터치하며 디스코를 추는 광고였는데 일반 휴대폰과 같이 키패드가 달려있고 터치가 되고 또한 후면에 휠이 달려있어 돌리며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휴대폰이 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틀 정도 사용해 봤는데 확실히 편리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18일 마카오에서 열린 모바일 아시아 콩그레스(Mobile Asia Congress) 2008을 통해 영국의 더 메디컬 폰(
www.themedicalphone.com)이 공개한 아이스폰(icephone)을 보면 그 이상의 입력장치를 담아 재미있으면서도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폰, 햅틱폰과 같이 전면 풀 터치 스크린에 쿼티키보드와 게임전용 키패드 거기에 마우스 기능까지 탑재하여 지금까지 출시된 그 어떤 휴대폰보다 앞선(?) 입력 장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310만 화소 카메라와 HSDPA, GPS등을 지원하여 스펙으로도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물론 출시해봐야 알겠지만 말이죠. 예상은
2009년 5월 쯤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나의 제품에 너무 많은 기능을 담다 보면 욕심이 과해서 이도저도 아닌 제품이 되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또, 가격만 높히는 제품이 될경우도 있고 말이죠. 국내 출시할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기는 하지만 완성도 있게 출시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