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아이폰 3GS가 이젠 저격용 무기로 탈바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의 경우 정말 다양한 어플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감탄을 자아낼 만큼 독특한 아이디어와 황당한 어플들을 깔아 사용해 보면 아이폰, 아이팟의 진가를 더욱 느끼게 됩니다.

[리뷰] 아이팟 터치 어플로 한 여친생일 이벤트~!

어설프지만 아이팟을 통해 이런 이벤트도 했다는 글을 작성한 적도 있습니다. 아무튼 무궁무진한 확장성을 보여주는 아이폰이 이번에는 전쟁 무기로 탈바꿈 할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아이폰 3GS에 저격총에 달아 사용할수 있는 어플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이 어플은 BulletFlight로 이 어플을 아이폰에 설치하여 실행 후 저격소총에 부착하면 더 정확하게 타겟을 맞출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36.99달러로 바람의 방향, 거리, 주변 상황등을 이 어플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을 해주어 더 정교하고 정확한 사격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이 소식을 전하면서 GPS와 디지털 나침반이 탑재된 아이폰 3GS는 단순히 즐기는 용도의 디지털 기기뿐만이 아니라 근대무기의 필숙적 아이템이 될것이며 혹여 전투중에 아이폰 3GS 배터리가 다 떨어지면 적군에게 뇌물로 줘도 될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참 재미있습니다. 정말 전쟁에서 사용하면 안되고 가끔 서바이벌 같은 장난감총등의 레저용으로 활용되어도 참 재미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 아쉽게도 아이팟 터치를 동생에게 빼앗겨 사용못하고 있지만 꼭 다시 써보고 싶은 기기임은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