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루머] 아이폰 4 후속 모델 2011년 1월에 릴리즈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플은 루머로 먹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참 많은 루머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그 중 정말 터무니 없는 이야기도 있지만 나중에 보면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루머도 있습니다. 이전에 블로그를 통해 애플 루머로 흥하고 루머로 망할 수 있다라는 글을 작성한 바 있는데 이젠 이러한 애플의 루머도 슬슬 흥미를 잃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이번에 나온 애플의 루머는 총 3가지 입니다.

 

우선 그 첫번째로 아이팟에 관한 내용입니다. 9월 새 아이팟을 내놓았던 애플의 관행을 봤을 때 나노, 터치, 셔플 이 세가지 새로운 모델이 9월 발표될 예정이며 이 중 셔플의 경우 작은 사이즈의 터치 스크린을 내장한 제품이 나올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특별할 것없는 소식이긴 합니다.

 

두번째는 아이패드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현재 9.7인치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아이패드는 이동성에 있어 다소 큰 사이즈와 무게를 단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이를 보완한 7인치급 아이패드를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소식은 새로울 것이 없는 소식으로 이미 한차례 휩쓸고간 소식이기도 합니다. 스티브 잡스 올 연말쯤 놀라운 기기를 선보일 것이라는 발표가 나온만큼 7인치 아이패드가 아닐까 하는 추측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아이폰 4 후속모델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이 소식은 새로운 아이폰이 내년 6월이나 7월이 아닌 내년 초 1월에 릴리즈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이에 대해 새로운 아이폰이라는 개념보다는 안테나 문제로 인해 이를 수정한 아이폰을 내놓지 않을까 하는 의견과 혹은 버라이즌용 아이폰을 내놓지 않을까 하는 추측 두가지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 성능상에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안테나 문제를 해결하거나 통신규격을 변화한 새로운 아이폰을 내놓을 것이라는 이야기 입니다.

 

출처 : http://www.ipodnn.com/articles/10/08/04/iphone.refresh.could.be.as.simple.as.new.shell/

 

글쎄요. 과연 이러한 이야기가 얼마나 맞아 떨어질지는 며느리도 모를 일입니다. 날나리 점쟁이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털어놓고 그 중에 맞는게 있으면 용한 점쟁이가 되듯 별별 루머가 나오면 그 중에 하나, 두개 정도는 맞는게 있을 수 있으니까 말이죠.

 

전 며칠전 가지고 있던 아이패드를 팔았습니다. 너무나 잘 사용했고 저에게 너무나 유용했기에 참 아쉬웠지만 다음에 나올 녀석들을 구입하기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넘겨버렸습니다. 다음은 갤럭시 탭이 될지 LG패드, 올레패드가 될지 모르겠지만 바로 구매해서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