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햅틱온과 오즈(OZ)의 만남 그 첫번째. 오즈 파워팩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대폰을 M4650 스마트폰에서 햅틱온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계속 스마트폰을 쓸 요량이었지만 올해 무지막지 쏟아져 나올 스마트폰을 좀더 보고 결정을 내리자는 생각에 우선을 일반 휴대폰을 구매하였습니다. 햅틱온은 LGT 오즈폰으로 휴대폰을 바꾸게 되면서 덩달아 OZ 무선인터넷 서비스도 같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캔유폰 리뷰를 하면서 OZ를 사용해 보았고 M4650 역시 오즈가 지원이 되는 스마트폰이여서 잠시 사용해 보았지만 캔유는 터치가 아닌지라 상당히 불편했고 M4650은 스마트폰 별도 요금제로 책정되는게 웬지 기분이 나뻐 사용하다 금방 해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햅틱온으로 바꾸게 되면서 풀터치와 큰 화면을 통해 OZ를 제대로 즐겨보자란 생각에 OZ를 다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당분간은 OZ로 놀수 있는 많은 활용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시면 선명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선 제가 신청한 오즈 파워팩대해 간략히 소개해 볼까 합니다.

기존 OZ 요금제는 월 6,000원으로 1G용량의 인터넷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OZ 무한자유 요금제와 기본료와 통화료를 합하여 총 29,500원 초과시 29,500원만 청구되며 29,500원 이후부터는 ez-i 통신료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는 안심 정액데이터 요금제, 마지막으로 1000원으로 가입 시간 기준 24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데이터 일 정액제가 있습니다.

뭐 이미 잘 아시겠지만 1G 라는 용량이 결코 적은 용량이 아닙니다. MP3벨(500KB 기준) 약 2,100개, 게임(800KB 기준)은 약 1,300개가 다운로드 가능하며 ez-i 사용시에는 사실상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수준이며, 웹서핑으로만 사용시에도 뉴스기사 1,000~1,500건 조회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봐왔던 데이터 요금제와는 너무나 다른 가격조건으로 이미 큰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는 만큼 뭐 길게 이야기 하면 입만 아플듯 합니다.

2009년이 되면서 오즈 요금이 오를것이다란 이야기도 심심치 않게 흘러나왔는데 결국 기존 가격 그대로 유지되면서 어려운 경제사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저한텐 말이죠... ^^;)


OZ무한자유
  • 월 1GB의 충분한 무료 통화 제공으로 안심
    (1GB : 약 1백만원 상당의 통화료 (웹서핑과 OZ Lite/ez-i를 9:1로 이용했을 경우))
  • 무료통화 초과시 약 50원/MB (정상 요율 대비 최대 99% 할인)의 파격적 요율 적용으로 안심
  • 아무리 즐겨도 최대 월 19,000원만 과금되므로 안심
  • 웹서핑 및 OZ Lite/ez-i 통화료 포함 (정보이용료 및 기타통화료(뱅크온 등) 제외)
  • 단, 2GB 이상 사용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음

빅3팩 100
  • 통합 메시지(SMS/LMS/MMS/OZ이메일/메신저) 100건
  • 필링(통화연결음), 매너콜(부재중 전화알림)

벨소리/필링 각 매월 1건
  • 벨소리는 MP3벨, 필링은 80초/40초 필링에 한하며 선물도 가능
  • 최대 2,500원 상당의 정보이용료
  • ez-i/OZ Lite(유/무선)가 아닌 다른 곳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는 무료 대상에서 제외

가입 당일 해지 및 해지 후 30일내 재가입 불가

암튼 오즈 요금제를 신청하려고 대리점을 방문했는데 마침 오즈의 새로운 요금제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덜컥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 요금제는 바로 오즈 파워팩. 이 요금제 역시 간략히 소개하면 월 6000원에 사용할수 있는 OZ 무한자유 요금제에 통합 메시지 (SMS/LMS/MMS/OZ이메일/메신저) 100건 무료, 필링(통화 연결음, 매너콜(부재중 전화알림), 벨소리/. 필링 매월 1건 무료 서비스를 포함한 요금제입니다.

사실 보면 그닥 필요할것 같지 않은 부분이기도 하지만 저의 경우 문자와 문자를 통한 사진전송을 자주 하며, 또한 나름 유행에 뒤쳐지지 않겠노라 다짐하며 필링과 벨소리를 자주 바꾸고 있는지라 파워팩을 낼콤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아~! 요금이 얼마인지 말씀을 안드렸군요. 이 OZ 파워팩은 월 8,500원으로 기존 OZ 무한자유 보다 2,500원 비쌉니다.

하지만 문자 SMS, MMS, 이메일, 메신저 100건 무료에 필링, 매너콜 포함하여 이 모두를 제대로 즐긴다면 그 이상의 요금을 절약할수 있다는 생각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리점 안내원분의 유혹에 넘어간것도 있지만 말이죠.

아무튼 LGT 통화품질면에 있어 아직 좋지 못한 소리를 듣고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렴한 통화 요금과 데이터 요금등으로 잘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입니다. 일전에도 다룬바가 있지만 망내할인 요금제라 던가 오즈 서비스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듯 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하는 생각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오즈로 활용하는 많은 활용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