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이와 데이트, 사진 그리고 액자로 남기다! 캐논 TS8090 마미포토 포토프린터

아이와 데이트, 사진 그리고 액자로 남기다! 캐논 TS8090 마미포토 포토프린터

생각보다 아이의 사진을 많이 찍게 된다. 다만, 찍은 사진은 대부분 PC 안에 보관하는 것으로 마무리 된다. 하지만 여기에 사진을 출력하는 한가지 과정을 더하면 PC에 저장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더욱 가치있는 사진으로 바뀌게 된다.

캐논 포토프린터 TS8090?

캐논 TS8090은 4X6 부터 A4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의 사진을 고품질로 출력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 최대 화소인 9,600x2,400dpi 상당의 이미지를 출력할 수 있다.

물론 복사, 스캔, 프린터까지 가능한 올인원 복합기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대비 15% 정도 더 작아졌음에도 불구하고 4.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기존 3.5인치)를 탑재하고 있으며 무선공유기 없이도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 담긴 사진을 무선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Google Cloud Print)에 대응해서 Gmail의 메일 및 첨부파일, 문서 파일을 외부에서도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정품 잉크와 정품 포토용지를 사용할 경우 앨범보관 최대 300년 동안 변치않는 사진 출력 퀄리티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출력된 변함없는 나의 사진을 아이의 아이의 아이까지도 볼 수 있다.

<My Image Garden>

출력은 스마트폰, 태블릿 앱은 물론 PC의 경우 My Image Garden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콜라주, 카드제작, 달력, 스티커, 비디오 레이아웃, 종이 모형 등 다양한 사진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미니 사이즈의 휴대용 포토프린터가 출시되고 있는데 이런 제품들과 비교해서 캐논 TS8090은 분명 휴대가 불가능하지만 확실한 퀄리티 차이를 보여준다. 사진은 잘 찍으려는 노력만큼 사진 출력도 선명도, 색감 등을 고려해서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을까 한다.

더 자세한 기능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주는 캐논 TS8090

며칠 전 에버랜드에서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서 아이와 단둘이 데이트를 즐기다 왔다. 한 손에 물총을 들고 아이와 분수에서 신나게 놀고, 공연도 보고 재미난 시간을 보냈고 이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많은 사진을 담았다.

평소 같으면 이렇게 찍은 사진은 카메라 메모리 카드에 저장되어 한참을 대기하고 있다 PC에 백업되는 운명이었겠지만 이제는 사진을 선택해서 캐논TS8090으로 출력하고 있다.

스마트폰에 Canon PRINT Inkjet/SELPHY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다. 바로 주변 프린트기를 검색해 찾아주면 터치 한 번으로 캐논 TS8090과 연결된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기기의 경우 앱설치 없이 Air Print 기능을 활용, 무선으로 출력할 수 있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는 경우가 무척 많은데 PC에 옮길 필요없이 바로 앱을 실행, 원하는 사진을 선택한 후 용지 사이즈, 편집 등의 과정을 거치면 별도 케이블 연결없이 무선으로 출력할 수 있다.

이외에도 SD메모리 슬롯을 지원해서 바로 메모리 카드를 삽입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출력할 수 있다.

이렇게 출력한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 두면 PC를 켜서 찾아볼 필요없이 언제든 그땐 그랬지 하는 아련한 추억을 선물한다.

출력한 사진을 통해 아이 역시도 더 오랜시간 함께한 기억을 가져가기도 한다.

더 폭넓은 활용도를 위한 Creative Park

프린터는 오직 사진만 뽑는다는 선입견도 이젠 버려야 할 듯하다. 캐논 TS8090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출력할 수도 있다.

http://cp.c-ij.com/ko/index.html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카드, 종이공예, 스크랩북, 미술품, 달력 등을 출력해서 활용할 수 있다.

<생일 카드>

생일인 친구가 있으면 생일 카드를 출력해서 어린이집에 보낼 수 있으며 종이 공예, 종이접기 등을 출력해서 심심해 하는 아이에게 훌륭한 장난감을 선물할 수도 있다. 채색을 출력해서 아이에게 마음껏 색칠놀이를 하라고 할 수도 있다.

<할로윈 스티커>

또한, 어린 아이들의 경우 스티커 붙이는 걸 무척 좋아하는데 스티커 용지를 구입할 경우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만을 골라서 인쇄해 아이에게 줄 수도 있다.

작년 할로윈 데이 때 캠핑장에서 즐겁게 놀았던 기억이 나서 아직 한참 남은 할로윈 스티커를 미리 뽑아봤다.

캠핑 트레일러 안을 출력한 사진과 스티커로 꾸밀 수도 있다.

프린터 한대가 주는 즐거움

캐논 TS8090은 사진을 찍고 끝나는 것이 아닌 출력을 통해 아이와의 추억을 더 오래 남겨준다. 물론 신경 써서 찍은 사진의 느낌을 최대한 되살려 주기도 하고 정품 사용시 더 오래 보관할 수도 있다. 또,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으며 사진 출력 이외 다양한 활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모든 것들이 큰 변화를 요구하는 것이 아닌 프린터기 하나를 바꿈으로써 얻을 수 있는 즐거움이다. 아이와의 추억을 더 오래 그리고 선명하게 기록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포토프린터가 꼭 필요하지 않을까 한다.


PCP인사이드 인기글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으로부터 제품대여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