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V40씽큐 판매 돌입! V40 사전예약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나중에 사는게 좋을까? V40씽큐 판매 돌입! V40 사전예약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드디어 시작됐다. V40ThinQ의 사전예약이 하루 전인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V40을 기다렸던 분들이라면 고민이 될 듯 싶다. 기다렸다가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느냐 아니면 엄청난 혜택이 가득한 사전 예약판매로 구입하느냐로 말이다.

한눈에 보는 사전예약 혜택

V40 사전예약을 통해 구입할 경우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록 방탄소년단(BTS)과 콜라보한 유니크한 사은품은 없지만 오히려 더 알차다. 볼드 처리한 두가지는 사전예약자만을 위한 혜택이며 케이스 및 보호필름, 게임아이템, 정수기 렌탈 할인 등은 일반 구매시에도 제공받을 수 있다.

디스플레이 강화유리 파손 1년 무상보증(1년 이내 1회 한함)
배터리 후면 커버 무상교체(색상 선택가능 / 1년 이내 1회 한함)

정품 케이스 2종(Glossy, Matte) + 액정보호필름
40만원 상당의 넥슨 4종 게임아이템(AxE/메이플스토리M/스페셜솔져/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정수기 렌탈 특별 프로모션

여기에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을 제공받게 된다.

필자의 폰인 G7 ThinQ다. 화면 하단부 유리가 깨져서 38선 그어지듯 좌우로 선이 가있다. 종전이 코앞이고 진정한 평화가 다가오고 있는 지금, 내 G7은 남과 북으로 나뉘어 있다. 한창 더웠던 올 여름 T맵을 켜놓은 채 차에 두고 내렸다가 오후 4시쯤 찾으러 갔을 때 G7 폰은 꺼져있었으며 이렇게 금이 가있었다. 얼마나 열을 받았는지 처음에는 손으로 잡기에도 뜨거울 정도였다. 켜보니 배터리가 떨어져 꺼진게 아니라 엄청난 열로 인해 꺼진 거였다.

몇번 떨어트린 충격으로 쌓인 피로감과 함께 차안의 뜨거운 열기로 유리가 깨진 것은 아닐까 싶다. 하지만 난 여전히 깨진채 사용하고 있다. 왜냐고? 강화유리 교체 비용이 비싸니까. ㅜㅜ

쉽게 화면이 깨진 폰을 볼 수 있다. 실수로 떨어트려서 깨진 폰들 한번씩은 들고 다녔을 듯 싶다. 즉, 사전 혜택으로 주어지는 디스플레이 파손 1회권은 정말 소중하다고 할 수 있다. 돈주고 수리받아보면 알겠지만 폰에 따라 20~30만원은 훌쩍 넘어간다.(V30은 18만원대로 기억한다.) 또, 안깨졌다 하더라도 흠집이 나기 마련이다. 이럴 때 1년 이내 깨끗하게 수리하면 기분 또한 산뜻해지리라!

여기에 후면 커버 역시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컬러가 아니더라도 카민 레드, 모로칸 블루, 뉴플래티넘 그레이 중 원하는 컬러로 바꿀 수 있다. 1년 쯤 되면 질릴 수 있는데 이때 무료로 싹 교체해서 새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런 걸 생각해보면 꼭 차후 제품 가격이 떨어져 사는 게 무조건 좋은 거라 할 수는 없다. 액정파손 비용과 후면 커버 무상교체 비용을 고려해보면 가격 떨어질 기다리는 것보다 빨리 사서 써보는 사전예약 혜택이 어찌보면 더 좋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앞서 소개한 사은품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V40 ThinQ 사전예약기간 중에 시청을 해야 한다.

신청기간 : 2018년 10월 17일(수) ~ 23일(화)
필수개통시간 : 2018년 10월 24일(수)~ 31일(수)
사은품 신청기간 : 2018년 10월 24일(수) ~ 11월30일(금)

위 기간을 지키면 당연히 모든 사은품을 득할 수 있다. V40ThinQ와 함께 말이다.

조금은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카드 할인 혜택도 있고 통신사마다 할인받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다만 이런 것들은 조건이 필요한데 이와 달리 이제 소개하는 이 프로그램은 현금을 직접 지원받을 수 있다. 바로 LG 고객 안심보장 프로그램이다. 쉽게 말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중고폰을 LG전자에 팔고 그 비용으로 원하는 V40씽큐를 구입할 수 있다. 단, 출시 2년 이상 될 모델부터 해당된다. LG전자 제품은 물론 삼성, 애플 제품 역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애플 아이폰7플러스 256GB 모델의 경우 400,000원을 보상해준다. 만약 강화유리가 파손됐을 경우는 268,000원이다. 기능에 문제가 있어서 일정 부분 지원해준다. 번인. 센서 불량, 카메라 불량이 있어도 160,000원 만큼 지원해준다. 중고가격이 잘 지켜지는 폰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고 인기도 별로 없는 폰이라면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조금이라도 현금 지원을 받아서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집에 굴러다니는 중고폰을 한번 찾아보자!

LG고객안심보장 프로그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내가 쓰고 있는 중고폰이 얼마인지 확인해보시라!

마냥 기다리다가는...

당연히 기다리면 가격은 더 저렴해진다. 가격이 빨리 떨어지는 LG전자 제품이기에 더더욱 이런 생각을 할 듯 싶다. 그런데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 열심히 찾고 또, 사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보다는 빨리 사서 빨리 써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더욱이 엄청난 혜택까지 받아서 1년이 지나도 새것 처럼 쓸 수 있으니 말이다.


PCP인사이드 인기글 보러가기